Quantcast

영화 ‘카페 6’, 대만 원작소설 바탕으로 한 로맨스 영화…한국에선 비극적 결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영화 ‘카페 6’가 실시간 검색어에 떠올라 관심이 집중됐다.

‘카페 6’는 지난 2007년 대만에서 출간한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중국 - 대만 합작 로맨스 영화이다.

오자운 감독이 제작했으며 원작도 감독이 등이수라는 필명으로 직접 집필했다. 

‘카페 6’ 스틸컷
‘카페 6’ 스틸컷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제작 연출자 류명의와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스텝이던 허명의, 타이페이 카페스토리, 여친남친의 음악감독 두독지가 참여하였으며 주연배우도 홍콩, 중국 본토 등 다양한 국적의 배우가 출연했다.

또한 대만에서 네티즌이 뽑은 ‘가장 영화화되었으면 하는 소설’ 1위를 달성했고 70만 관객을 돌파했다. 

하지만 한국에선 비극적인 결말은 로맨스물과 맞지 않는 다는 평이 주를 이뤘고 평론가 평도 그리 높지 못했다.

‘카페 6’는 지난 2016년 11월 개봉해 관객수 28,469명을 기록했다.

Tag
#카페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