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첫 전국투어 ‘IMCHANGJUNG’ 광주서 성료…안양에서 열기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임창정이 지난 24일 광주에서 열린 첫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을 성황리에 마쳤다.

27일 nhemg에 따르면 임창정이 광주에서 전국투어 ‘IMCHANGJUNG’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오는 1일 안양에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24일 광주 컨벤션센터에서 광주 팬들과 함께 전국투어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으며 ‘소주한잔’, ‘내가 저지른 사랑’, ‘또 다시 사랑’ 등 폭발적 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히트곡으로 공연을 수놓았다.

‘IMCHANGJUNG’ 포스터 / nhemg
‘IMCHANGJUNG’ 포스터 / nhemg

또한, 임창정은 공연 중간 유쾌한 멘트로 팬들에게 친근함을 선사하며 팬들과 호흡했다.

얼마 전 발매한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와 함께 14집 수록곡 무대들도 새롭게 선보이며 다채로운 공연들을 선사했다.

임창정은 오는 1일 안양에 이어 인천, 서울, 대전, 대구 등 여러 도시를 돌며 올 연말을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내년 1월 청주, 부산, 울산에서 열릴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내년 상반기에도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팬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