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세진, ‘통통한 연애’ 합류…누나들 마음 훔치는 귀여운 훈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이세진이 스튜디오 온스타일 디지털드라마 '통통한 연애' 연주혁 역에 캐스팅됐다.

27일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측은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스튜디오 온스타일 ‘통통한 연애’(연출 최선미, 작가 최선미, 정다이)에서 이세진의 활약을 예고했다.

‘통통한 연애’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소녀주의보 샛별 분)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로 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드라마이다.

이세진 / iMe KOREA
이세진 / iMe KOREA

이에 이세진은 농구에 미친 ‘연주혁’역을 맡아 귀여운 외모와 훈훈한 미소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치는 훈남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짝사랑하는 임구슬(소녀주의보 구슬 분)의 이상형에 가까워지기 위한 고군분투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세진은 ‘옐로우’와 ‘연애포차’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독립 영화 ‘우리 엄마’, ‘진태이야기’ 등에 출연해 출중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신예로 주목을 받고 있다.

‘통통한 연애’는 오는 28일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 TV에서 공개되며, 12월 온스타일 채널에 편성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