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먼데이키즈(Monday Kiz), KY 스타 어워즈 수상 쾌거…“노래방 애창곡 지킬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먼데이키즈(Monday Kiz) 이진성이 노래방 종결자로 등극했다.

지난 26일 서울 잠실 롯데타워에서 개최된 ‘2018 KY 스타 어워즈’에서 먼데이키즈는 발라드 애창곡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8 KY 스타 어워즈’는 2018년 한 해 동안 노래방에서 불린 횟수 집계 및 전국 금영노래방 반주기의 빅데이터를 분석, 합산해 결정된 노래와 음악인에게 ‘스타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주최, 주관했다.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 ‘일분 일초’, ‘너라는 세상’ 등의 곡들은 2018년 한 해 동안 전국의 노래방을 핫하게 달궜다.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특히 난이도 높은 가창력이 요구되는 먼데이키즈의 노래들은 수많은 노래방 고수들의 도전 욕구를 불태우기에 충분했다.

먼데이키즈는 “2018년도 발라드 애창곡 부문을 수상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대한민국 국민의 문화생활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노래방 차트에서 수상했다는 건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노래방 애창곡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신보 ‘너라는 세상’도 많은 분들에게 불리기를 기원하며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남다른 수상소감을 밝혔다.

먼데이키즈는 오는 12월 22일과 23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너라는 세상 romantic miracle’을 개최하고 다수의 히트곡들과 함께 ‘너라는 세상’을 풀밴드 라이브 무대로 최초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