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생츄어리’ 러블리즈(Lovelyz), 역대 최고의 포토타임 선보여 ‘럽둥이 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4주년을 맞이한 걸그룹의 관록과 여유(!)를 유감없이 뽐냈다.
 
26일 러블리즈(Lovelyz)는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SANCTUARY(생츄어리)’의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는 러블리즈의 전작 앨범들에서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는 SWEETUNE(스윗튠)과 스페이스카우보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감각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존 러블리즈의 아련함에 조금 더 강한 외침을 더했다.

러블리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NEVER ENDING(네버 엔딩)’을 비롯해 ‘LIKE U(라이크 유)’, ‘REWIND(리와인드)’, ‘RAIN(레인)’, ‘백일몽’, '꽃점' 등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담아낸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누가 러블리즈의 새로운 애교장인과 출근길 장인이 될 것인지 질문이 나왔다.
 
이번 기자간담회의 마지막 순서는 포토타임이었는데, 이 포토타임이 오늘 행사의 화룡점정이었다.

러블리즈 이미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평소 내성적인 것으로 유명한 베이비소울이 개인포토타임 시작부터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

개인포토타임 첫 주자인 그는 등장하면서 턴도 하고 춤도 추는 모습으로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의 웃음이 터지게 만들었다.

러블리즈 정예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첫 타임을 베이비소울이 이렇게 끊자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도 큰 자극을 받았는지 누구 하나 평범하지 않은 포토타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본래 출근길 여신으로 유명한 이미주는 물론이고 다른 멤버들 역시도 평소 포토타임에서 보기 힘든 포즈를 선보였다.

러블리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막내 정예인은 야구, 축구 포즈에 옆돌기까지 시전하면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옆돌기는 한해 걸그룹 쇼케이스를 다 돌아도 1년에 한번 볼까말까 한 진풍경이었기에 더더욱 기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유난히 흥이 넘치고 멤버들의 포즈가 범상치 않은 사진들은 다 이 타임 때 나온 것으로 보면 된다.
 

4주년을 맞이한 러블리즈는 이렇게 흥넘치고 여유로운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러블리즈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