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라디오’ 아스트로(ASTRO) 차은우, 멕시코에서도 드러난 ‘얼굴천재+뇌섹남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한 아스트로(ASTRO) 차은우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뜬다’에서 차은우는 멕시코로 박준형, 은지원, 노홍철, 성훈, 황제성과 함께 현지 패키지여행을 떠났다.

멕시코에서 여섯 멤버들은 ‘신들의 도시’라 불리는 테오티우아칸을 찾아 본격적인 관광을 시작했다.

JTBC ‘뭉쳐야 뜬다’ 제공
JTBC ‘뭉쳐야 뜬다’ 제공

팬들 사이에서 이미 ‘얼굴 천재’ ‘뇌섹남’으로 불리는 차은우는 첫 투어를 위해 이동하면서부터 범상치 않은 멕시코 지식을 쏟아냈다.

차은우는 갑자기 시작된 스페인어, 멕시코 음악 맞히기 퀴즈에서 정답을 족족 맞히며 활약했다. 

또한 영어로 진행되는 ‘피라미드 투어’에서는 어려운 역사 설명을 척척 이해하고 거침없이 질문을 던지는 우등생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처음 만난 외국인과도 국경 없는 원활한 소통을 선보이는 등 언어 천재의 매력을 발산했다.
  
계속되는 차은우의 능력치에 놀라던 멤버들은 심지어 그가 멕시코 최대 축제인 ‘죽은 자의 날’에 대해 완벽한 지식을 줄줄이 읊기 시작하자, 황제성은 “도대체 너는 그런 걸 어떻게 아냐”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차은우가 출연하는 JTBC ‘뭉쳐야 뜬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