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THE BOYZ), 신곡 ‘No Air’ MV티저 공개 ‘숨멎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숨멎 비주얼’을 담은 신곡 ‘노 에어(No Ai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2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단 2개월여 만에 ‘전광석화’급 컴백에 나설 더보이즈는 이번 신곡 ‘노 에어’를 통해 180도 달라진 변신과 성장을 예고하면서 일찍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금일 공개된 약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노 에어’라는 제목이 연상 시키듯 더보이즈 전원의 ‘숨 막히는’ 비주얼이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더보이즈(THE BOYZ) MV 티저 영상 캡처
더보이즈(THE BOYZ) MV 티저 영상 캡처

‘내 눈이, 숨이, 맘이 너를 원해’ 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절묘하게 녹아드는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는 더보이즈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과 함께 묘한 중독성을 더한다.

특히 일부 공개된 ‘노 에어’의 포인트 퍼포먼스는 간결하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다인조 그룹'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장점과 신곡의 매력까지 더욱 극대화한다.

이처럼 사운드와 퍼포먼스의 완벽 조화로 오는 29일 컴백에 나설 열두 명의 ‘숨멎 소년’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수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더보이즈 컴백 타이틀곡 ‘노 에어’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로이도(ROYDO)가 공동 작곡을 맡은 중독성 강한 댄스 넘버 곡이다.

데뷔 이후부터 꾸준히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 중인 멤버 선우가 이번 신곡 역시 랩 메이킹 등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특히 이 곡은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정을 풀어낸 가사를 통해 소년들의 순수할 열정과 갈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더보이즈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는 오는 29일 저녁 6시, 국내 최대 음악 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