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페이스’ HNB 우진영-박우담-정민환, 12월 2일 스페셜 싱글 ‘너 참 예쁘다’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그룹 HNB 우진영, 박우담, 정민환이 스페셜 싱글을 발매한다.

우진영, 박우담, 정민환은 지난 25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역을 찾아 깜짝 버스킹을 선사했다. 

바로 이들 셋이 호흡을 맞춘 스페셜 싱글 ‘너 참 예쁘다’의 발매 소식을 알리는 자리였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남역 버스킹 현장의 분위기는 뜨거웠다. 

‘FOR FANS’ 팬미팅 시리즈 이후 오랜만에 가까이에서 HNB 멤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기 때문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세 멤버의 등장에 팬들은 물론 시민들도 큰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우진영과 박우담, 정민환은 함께하는 스테이지는 물론 각자의 솔로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며 매력을 뽐냈다. 

먼저 정민환은 감미로우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미소를 전했으며, 박우담은 ‘국민 사이다 보컬’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성량을 자랑했다. 우진영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랩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세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 댄스 커버를 통해 분위기를 다시 한번 끌어올렸다. 

아울러 팬들에게 즉석에서 질문을 받고 핫팩을 선물하는 등 즉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거리감을 더욱 좁혔다.

이날 버스킹의 하이라이트는 우진영, 박우담, 정민환이 함께한 스페셜 싱글 ‘너 참 예쁘다’를 소개하는 차례였다. 

버스킹 막바지 세 멤버들은 스페셜 싱글의 발매를 선언함과 동시에 ‘너 참 예쁘다’의 하이라이트에 맞춰 퍼포먼스까지 깜짝 선사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우진영, 박우담, 정민환은 오는 12월 2일 스페셜 싱글 ‘너 참 예쁘다’로 팬들 곁을 찾는다. 

세 사람의 특별한 호흡은 물론 팬들을 향한 신비하면서도 사랑스런 고백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너 참 예쁘다’ 발매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