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거짓말' 김희애, 퍼스트룩 화보로 고혹적인 매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최고 여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우아한 거짓말"[제공/배급 무비꼴라쥬 | 제작 ㈜유비유필름, ㈜무비락 | 감독 이한]이 주책 맞을 정도로 쿨한 엄마 ‘현숙’ 역을 맡은 김희애의 우아하면서도 당당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희애 / 퍼스트룩
김희애 / 퍼스트룩

아무 말 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가 숨겨놓은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과 언니 ‘만지’(고아성), 그리고 친구 ‘화연’(김유정)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우아한 거짓말"이 고혹적인 여성미가 극대화된 김희애의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김희애 / 퍼스트룩
김희애 / 퍼스트룩

이번에 공개된 김희애의 화보는 "우아한 거짓말" 속 ‘천지’, ‘만지’ 두 딸의 친구 같은 엄마로 밝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과 상반된 세련되고 고혹적인 여성미를 발산하여 눈길을 끈다. 밝은 색상의 의상을 입은 화보는 화사한 빛의 노출로 아련하면서도 당당한 자세로 도도함을 느끼게 하는 반면 어두운 색상의 의상을 입은 흑백 화보는 어딘가를 응시하는 김희애의 시선을 통해 정적이며 고독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이번 화보는 최고의 여배우 김희애만의 풍부한 감성으로 매 컷마다 깊은 눈빛을 더하며 특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계열의 매니쉬한 정장을 비롯 셔츠만 입은 과감한 모습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우아함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김희애의 퍼스트룩 화보 공개로 21년 만에 새로운 스크린 도전에 나선 배우 김희애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이다.   
 
김희애 / 퍼스트룩
김희애 / 퍼스트룩

 "완득이" 이한 감독과 원작자 김려령 작가의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아한 거짓말"은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등 세대를 초월한 연기파 여배우들의 만남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분한 유아인의 가세,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뜨거운 호평과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4살 소녀의 죽음 이후 남겨진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 유쾌한 동시에 가슴에 남는 여운으로 다가갈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김희애 / 퍼스트룩
김희애 / 퍼스트룩

김희애 / 퍼스트룩
김희애 / 퍼스트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