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불봍 꽝손”…’신서유기6’ 안재현, 홀로 안면도行 이유?…안면도 위치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신서유기6’ 안재현이 복불복 게임에서 져 바다낚시를 가게 됐다. 꽝손계의 떠오르는 신.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 ‘사람많’ 게임이 진행됐고, 무작위로 TV 채널을 돌려서 화면에 사람이 많이 나오면 실패하는 것.

강호동과 송민호는 0명, 이수근 은지원이 2명, 안재현과 피오가 선택한 채널에는 3며으이 사람이 나왔다.

벌칙자 결정전에서 피오가 선택한 채널에는 골프선수 1명이, 안재현이 고른 채널에는 수십 명이 앉은 배구 경기 관중석이 잡혔다. 

안재현 안면도 /
안재현 안면도 / tvN ‘신서유기6’ 방송캡처

벌칙을 받게 된 안재현이 고른 채널은 바로 낚시 채널이었다. 

안재현은 갈 곳을 정할 채널을 선택했고 낚시 방송을 택해 안면도로 가게 됐다.

안면도 위치 / 네이버 지도
안면도 위치 / 네이버 지도

안재현은 채널에 등장한 서해안 안면도로 떠나게 됐다. 나영석PD는 “내일 새벽 안면도로 출발한다. 물고기를 잡아서 돌아오면 내일 아침 식사에 생선 구이를 하자”고 했다. 

결국 안재현은 다음날 새벽 안면도로 떠나 바다낚시를 했다.    

안면도의 위치는 충남 태안군 안면읍에 있다. 원래는 섬이 아니었던 이 곳은 우리나라에서 현재 6번째로 큰 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