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진희, 클래식하고 여유로운 무드의 까르띠에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진희가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루엘(luel)’과 진행한 프랑스 최고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시계 화보에서 한층 더 멋있어진 모습의 감성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남자에겐 때론 느긋하고 편안한 여유가 필요하다'라는 콘셉트로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 스위트 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수트 룩의 당당하고 품격 있는 신사의 모습과 이지 룩의 여유로움을 즐길 줄 아는 우아한 남성의 모습 등 같은 공간 다른 장소에서 각각 다양한 느낌을 연출했다.
 
지진희 / 사진=루엘
지진희 / 사진=루엘

닮은 듯 다른 매력을 풍기며, 그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준 지진희는 과연 배우다운 면모로 농도 깊은 표정 연기와 함께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특히 더욱 깊어진 그의 눈빛과 여유로움을 즐길 줄 아는 중년 남성의 세련된 이미지는 화보를 본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또한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남자의 본능을 일깨우는 최고급 수트와 매치한 까르띠에 시계는, 보는 이의 시선을 끌며 럭셔리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진희 / 사진=루엘
지진희 / 사진=루엘

촬영 관계자는, 방대한 촬영 분량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포즈나 표정 연출에 적극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그의 프로다운 모습에 “역시 프로다.”, “시작 전 일찍부터 도착하여 먼저 준비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감탄했다.” 며 찬사와 고마움을 표했다.
 
지진희 / 사진=루엘
지진희 / 사진=루엘

종영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숱한 화제를 모으며 여심을 뜨겁게 홀린 지진희는 현재 휴식기 가지며 차기 작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으며, 남성과 여성의 로망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감성이 녹아 든 이번 화보는 루엘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