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쓰리데이즈' 장현성, 강렬한 '첫 등장' 전설의 경호실장 ‘함봉수’ 역 완벽 빙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장현성이 지난 5일(수) 첫 방송된 SBS ‘쓰리데이즈(극본:김은희,연출:신경수)’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는 전용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대통령이 실종되면서 사라진 대통령을 찾아 사건을 추적하는 경호원과 대통령의 긴박한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장현성은 타고난 리더쉽과 명석한 두뇌, 투철한 애국심과 강인한 정신력으로 20년 넘게 대통령을 지켜온 살아있는 전설의 경호실장 ‘함봉수’역을 맡았다.
 
'쓰리데이즈' 장현성 / 골든썸픽처스

'쓰리데이즈' 장현성 / 골든썸픽처스

지난 첫 방송에서 ‘함봉수’는 아버지의 사고소식을 접한 후 대통령 경호를 제대로 해내지 못한 ‘한태경(박유천 분)’에게 엄중하게 책임을 묻는 청와대 비서실장 ‘신규진(윤제문 분)’을 제지했다.
 
‘규진’은 “뉴스마다 밀가루를 맞고 대피하는 대통령 사진으로 도배가 됐다”며 차가운 얼굴로 ‘태경’을 문책했다. 하지만  ‘태경’ 아버지의 사고 소식을 안 ‘봉수’는 “경호실에선 분명히 오늘 행사를 반대했었다”며 대립각을 세웠다. “그런 위험 요소를 책임지는 건 경호 실장인 접니다. 경호실에 불만 있으면 저한테 하세요”라고 ‘태경’을 감싸며 조용하지만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이어 ‘봉수’는 ‘태경’에게 “신분증과 배지를 반납하고 당분간 근신하라”고 하면서도 “그만 가 봐. 장례식에 상주는 있어야지”라며 따뜻하게 후배를 챙기는 모습을 내비쳐, 카리스마 뒤 숨겨진 따뜻한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쓰리데이즈' 장현성 / 골든썸픽처스

'쓰리데이즈' 장현성 / 골든썸픽처스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장현성 미친존재감”, “경호실장의 카리스마 최고였다”, “믿고 보는 연기자 장현성”, “인간미까지 갖춘 반전매력 함봉수”, “빠른 전개에 흡입력 최고의 드라마” 등 호평했다.
 
한편 SBS ‘쓰리데이즈’는 지난 5일(수)부터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