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G전자-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 캠페인’ 공동 진행 위한 MOU 체결…“다양한 활동 전개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LG전자가 한국전기안전공사와 전기안전 캠페인 공동 진행 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LG전자는 내년 초부터 제품 전원 플러그와 사용설명서에 전기안전 요령, 전기사고 상담을 위한 전기안전공사 콜센터 안내 정보 등을 표기하기로 했다.

또 전기안전공사는 LG전자 창원사업장의 주요 전기 설비에 대한 안전관리를 지원하고, 사업장에 정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긴급복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양측은 영·유아 전기안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전기안전공사가 제작한 감전 방지용 콘센트 덮개를 배포하는 등 전기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함께 벌이기로 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LG전자 관계자는 “가전업체와 전기안전공사가 대국민 전기안전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지난 23일 경남 창원 LG전자 R&D센터에서 열린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H&A) 사업본부장인 송대현 사장과 전기안전공사 조성완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송대현 LG전자 사장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성완 사장은 “국민 생활과 밀접한 전기제품의 안전 사용에 관한 캠페인을 민간 대기업과 공공기관이 함께 도모한다는 점에서 이번 협약의 실효성이 매우 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