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라드 버틀러, 불탄 자기집 사진 게재로 눈길…‘닥터 스트레인지 감독도 올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영화배우 제라드 버틀러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말리부에 있는 자신의 집이 산불로 불탄 사진을 지난 11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영국 스코틀랜드 출신으로 할리우드 영화 ‘300’ 등 많은 영화에서 주인공을 맡은 배우 버틀러는 완전히 불에 타버린 자기집과 트럭 사진을 공개하고 “피신했다가 말리부 집에 돌아왔다. 캘리포니아 전역에 가슴아픈 일이 진행 중이다. 소방관들의 용기, 열정, 희생에 힘을 얻고 있다”고 썼다.

제라드 버틀러 트위터

 

그는 자기 집이 “절반이 사라졌다”고 쓰고 여전히 연기가 피어오르는 장면을 포함한 사진 몇 장을 올렸다.
 
이번 산불로 피해를 본 할리우드 스타는 버틀러만이 아니며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감독 스콧 데릭슨도 불에 탄 자신의 집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한편 멕시코 출신의 저명한 영화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방송인 킴 카다시안, 배우 알리사 밀라노, 레인 윌슨 등도 산불을 피해 집에서 피신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