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으뜸, 스쿼트머신 사용하는 영상 유튜브 게재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5일 심으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심으뜸의 마이너스 라이프’에 “스쿼트머신으로 할 수 있는 11가지 운동법”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꼐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심으뜸 유튜브 채널
심으뜸 유튜브 채널

 

스쿼트 머신의 원래 이름은 대퇴사두근을 발달시키기 위한 씨시 스쿼트(Ssisy squat) 머신이었어요.(씨시 스쿼트는, 일반적인 스쿼트 자세에서 상체를 수직으로 유지하고 골반각을 90도로 사용해서 하는 운동입니다)
 
최근에는 홈트레이닝 기구로 보급화되면서는 일반인에게 스쿼트를 쉽게 할 수 있는 기구로 알려지게 된 거예요.
 
요즘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시고(온라인에서도 가격이 많이 내려간 상태더라고요), 헬스장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기구여서 스쿼트머신을 2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어요. 스쿼트 뿐만 아니라 런지, 힙운동, 그리고 상체운동까지 11가지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11가지 운동을 소개하느라 한 가지의 운동마다 가르치는 부분은 짧지만 기구가 움직임을 도와주기 때문에 근육과 속도에 집중한다면 잘 참고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영상 속 심으뜸은 스쿼트머신 사용법을 직접 몸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그의 영상 게재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였다.
 
심으뜸의 스쿼트머신 사용 영상은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