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는 어떤 영화?…3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한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9월(현지시간)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는 3주 연속 북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워너브라더스가 배급한 이 영화는 지난 9월 기준 북미 지역에서 1억1100만 달러(약 1240억원)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뉴시스
뉴시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는 싱가포르계 미국인 케빈 콴의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옮긴 작품이다. 중국계 미국인이 경제학 교수 레이첼 추(콘스탄스 우)가 남자친구 닉 영(헨리 골딩)과 함께 싱가포르를 방문해 그의 부유한 가족들을 만나면서 겪는 일들에 대해 그린 작품이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가 제작한 영화의 출연진이 모두 아시아계로 채워진 것은 1993년 ‘조이럭클럽’ 이후 25년 만이다. 영화는 지난달 15일 개봉 이후 아시아계 미국인들의 관심 속에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고, 이후 백인과 라틴아메리카계 관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의 ‘신선도 지수’는 93% 이상 기록한 적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