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리자드,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1’ 참가 접수 진행…‘12월 10일까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11.24 13: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2019 Overwatch® Open Division Korea, 이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1의 참가 접수를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오픈 디비전 코리아는 경쟁전 등급을 떠나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임과 동시에, 오버워치 프로 선수를 꿈꾸는 이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첫 번째 관문이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2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한 GC 부산 웨이브(GC BUSAN WAVE) 등 강팀을 배출한 요람으로서, 이번 시즌에서도 신흥 강자가 등장할지에 대해 팬들의 기대가 뜨거워지고 있다. 
 
2019 오픈 디비전에는 경쟁전 등급 자격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는 원하는 플레이어는 12세 이상의 6인으로 팀을 구성해 대회 접수 페이지(https://bit.ly/2KmLQFY)에 접속, 본인 명의의 계정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블리자드

 
2019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1은 12월 15일(토) 시작되어, 5주 동안의 정규 시즌과 마지막 주 플레이오프 등 총 6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에 새로운 신성이 탄생할 대장정을 시작한다. 정규 시즌은 매주 2번씩 5전 3선승제 스위스 라운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팀들은 각 10회씩의 경기를 통해 다양한 팀과 맞붙으며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정규 시즌에서 올라온 16개 팀이 맞붙는 플레이오프는 1월 26일(토), 27일(일) 양일간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펼쳐진다.
 
이번 대회 우승 팀과 준우승 팀에게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진출을 위한 발판이 될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Overwatch Contenders™ Trials) 진출 자격이 주어져 오버워치 프로팀이 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정규 시즌에서 8경기 이상을 플레이한 팀의 모든 선수들에게는 1명당 10달러 상당의 배틀코인이 참가상으로 제공돼 대회에 참여하는 팀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https://overwatch-esports.kr/competition/3/introduce_leagu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