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Y캐슬-첫방’ 염정아, 김정난 아들 송건희가 서울대 들어가자 포트폴리오 얻기 위해 ‘축하 파티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SKY 캐슬’에서는 염정아가 김정난 아들이 서울대에 들어가자 축하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첫방송’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이다.
 

jtbc‘SKY 캐슬’방송캡처
jtbc‘SKY 캐슬’방송캡처

 

서진(염정아)은 명주(김정난)의 아들 영재(송건희)가 서울의대에에 합격하자 포트폴리오를 얻기 위해서 파티를 열어줬다. 
 
이 사실을 승혜(윤세아)에게 듣게된 남편 민혁(김병철)은 선수를 놓쳤다고 화를 냈다.
 
하지만 서진(염정아)의 남편 준상(정준호)이를 탐탁치 않아했고 모두들 정장을 입고 참석해야하는 파티에 평상복을 입고 나타났다.
 

또 서진(염정아)은 진희(오나라)와 승혜(윤세아)와 기싸움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금토드라마‘SKY 캐슬(스카이캐슬)’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