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2’ 은지원, 벌레 맛에 눈뜬 사연…‘개미 알은 무슨 맛이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은지원이 멕시코에서 뜻밖의 소울푸드를 찾았다.

오는 24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멕시코로 현지 패키지여행을 떠난 박준형, 은지원, 노홍철, 성훈, 황제성, 차은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사람은 태양의 피라미드 기운을 받기 위해 한인 민박 투어에 나섰다. 그중에서도 SNS에서 유명하다고 알려진 동굴 식당을 찾았다. 다채로운 멕시코 전통 요리와 묘한 분위기가 감도는 식당에서 기쁨도 잠시, ‘돼지 껍질 튀김요리’와 ‘소금 맥주’ 등 생소한 음식들이 등장하자 쉽사리 마음을 열지 못했다.

JTBC ‘뭉쳐야 뜬다2’
JTBC ‘뭉쳐야 뜬다2’
JTBC ‘뭉쳐야 뜬다2’
JTBC ‘뭉쳐야 뜬다2’
JTBC ‘뭉쳐야 뜬다2’
JTBC ‘뭉쳐야 뜬다2’

낯선 요리들 사이에서 마침내 익숙한 까르보나라의 맛을 연상시키는 음식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그 요리를 흡입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뒤늦게 음식의 정체를 파악한 이들은 돌연 식사 중단을 선언했다.

이번 시즌 대표 식신인 성훈의 멘탈마저 흔들리게 한 그 요리의 재료가 바로 ‘흰개미의 알’이었기 때문.

모두가 혼란에 빠진 사이, 은지원은 홀로 흰개미 알의 맛에 푹 빠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국가대표급 ‘초딩 입맛’을 자랑하던 은지원은 토르티야에 개미 알을 싸먹는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그는 음식을 맛보며 “밥 알 같다. 꼭 보리밥 먹는 것 같다”며 엉뚱 시식평을 남겼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은지원이 선보이는 엉뚱한 ‘개미 알 먹방’은 오는 24일 저녁 6시 JTBC ‘뭉쳐야 뜬다2’ 멕시코 편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