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신과의 약속’ 오윤아, “나는 악역이 잘 맞는다” 연이어 악역 맡은 소감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신과의 약속’ 오윤아가 악역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신과의 약속’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한채영, 오윤아, 배수빈, 이천희, 왕석현, 남기원, 윤재문PD가 참석했다.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이혼한 전 남편의 자식을 갖는 두 쌍의 재혼부부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불어라 미풍아’를 연출한 윤재문PD가 메가폰을 잡아 이목이 쏠리고 있는바.

오윤아는 극 중 흙수저 출신으로 동창 서지영(한채영 분)의 남편을 뺏는 우나경(오윤아 분) 역을 맡았다.

오윤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오윤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연이어 맡은 악역 캐릭터에 대해 그는 “사실 ‘사임당 빛의 일기’ 이후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래서 이 작품도 고민을 많이 했지만 대본이 너무 좋아서 출연하게 됐다. 저한테는 악역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출연 계기도 함께 전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번 캐릭터는 단순한 악역이 아니다. 이유와 과정, 악역 색깔이 분명하다. 시청자들이 보는 맛이 있을 것이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오윤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오윤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예능 ‘진짜 사나이300’을 통해 수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오윤아. 반대되는 분위기의 우나경(오윤아 분) 역은 어떻게 준비했을까. 

이에 대해 그는 “‘진짜 사나이’는 내가 모르는 나의 본 모습이 나온다. 하지만 우나경(오윤아 분) 역은 강한 모성애를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그 감정을 진심으로 표현하려고 한다. 애정 결핍, 병 적인 집착 등 섬세하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캐릭터를 향한 그의 노력을 밝혔다.

또한 오윤아는 “아이뿐만 아니라 남편 김재욱(배수빈 분)에게도 많이 집착한다. 나 자신이 연기하면서 '질리겠다'고 느낄 정도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추운 겨울 따뜻한 모성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신과의 약속’은 오는 24일 토요일 밤 9시에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