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방탄소년단(BTS) 뷔-워너원 강다니엘-박보검, 마리몬드 착용한 개념★…‘선행~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최근 아이돌들이 방송에 입고 등장한 마리몬드 브랜드가 화제다.

위안부 할머니들을 지원하는 착한 브랜드, 마리몬드.

마리몬드는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해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good brand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인생을 모티브로 한 꽃 할머니 프로젝트를 진행, 꽃에서 영감을 얻어 패턴을 디자인했다.

최근 해당 브랜들은 연예인들이 입고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까지 함께 선행의 뜻을 함께하고 있다.

이처럼 마음까지 훈훈한 개념돌에 대해 알아보자.

방탄소년단 뷔-워너원 강다니엘-박보검/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워너원 강다니엘-박보검/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그 주인공은 방탄소년단, 워너원 강다니엘, 박보검이다.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 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과거 방탄소년단 뷔는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지원하는 마리몬드 티셔츠를 착용한 적 있다.

특히 직접 입고 찍은 인증샷을 올려 팬들과 선행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훈훈한 마음씨 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세 달째 머무르며 굳건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69위를 차지했다.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은 지난 9월 이 차트에서 1위로 첫 진입한 뒤 12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 이 앨범은 ‘월드 앨범’ 2위, ‘인디펜던트 앨범’ 12위, ‘톱 앨범 세일즈’ 68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7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2016년 10월에 발매한 정규 2집 ‘윙스(WINGS)’의 수록곡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기를)’이 ‘디지털 송 세일즈’ 47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11월 21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LOVE YOURSELF’ 일본 돔 투어를 연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워너원 강다니엘/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강다니엘/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강다니엘은 마리몬드 취지에 공감해 티셔츠를 착용한 적 있다.

과거 ‘프로듀스1010 시즌2’ 출연 당시 착용하고 출연해 판매량이 급속도로 증가하기도.

또 팬카페 ‘갓다니엘’도 기부행사에 동참해 소녀상 배지를 공동 구매했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19일 첫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으로 컴백했다.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하성운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Awake!’, 2017년 11월에 발매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Beautiful'의 새로운 버전 ‘Beautiful (Part.ll)' 등 총 11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보검.

박보검/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박보검/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박보검은 과거 방송에서 티셔츠와 핸드폰 케이스를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덕분에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여 판매량이 급증했다.

뿐만 아니라 평소 박보검은 활발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1월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에 참석했으며 피자 브랜드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억 원을 기부했다.

한편 박보검은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특히 송혜교와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남자친구’는 오는 2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