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박유천의 '쓰리데이즈', 300% 즐기는 시청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오늘 첫 방송을 앞둔 새로운 수목극 SBS드라마 스페셜 ‘쓰리데이즈(김은희 극본/신경수 연출/골든썸픽쳐스 제작)’의 가이드 영상이 공개되었다.
 
'미리보는 ‘쓰리데이즈’ 300% 즐기는 방법'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 소개와 간략한 줄거리, 관전포인트 등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것.
 
쓰리데이즈의 수행3팀 경호관 ‘박상규’역을 맡은 신예 배우 ‘진혁’이 특별히 나래이션에 참여하며 방송 전 시청자들과 드라마를 통해 소통하기 어려운 장르물에 대한 거리감을 좁힐 것으로 보여진다.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최원영, 장현성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가 된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한류배우 박유천과 단단한 내면연기로 손꼽히는 배우 손현주의 신구 배우의 조합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쓰리데이즈' 박유천 / 골든썸픽쳐스
16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의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치밀하고 촘촘한 스토리의 구성으로 매회 긴장감 넘치는 몰입도와 드라마 속 완숙하지 못한 인물 한태경이 경호관으로서 어떠한 사건에 직면하고 그 사건을 계기로 성장하고 성숙해져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쓰리데이즈는 ‘싸인’, ‘유령’ 등 한국형 장르물의 1인자라고 불리는 김은희 작가 특유의 서스펜스 넘치고 긴박한 시간 속에서 미스터리를 찾아 어떠한 사건을 해결하고 풀어가는 과정에서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드라마이다.
 
골든썸픽쳐스 관계자는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대한민국 최고의 권력의 정점 대통령의 암살계획이라는 긴박한 사건 속에서 그를 지키려는 경호관 ‘한태경’의 인간으로서의 괴뇌, 성장 등 박유천이라는 배우가 보여줄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박유천, 손현주의 신구 대결이 또한 작품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하며 첫 방송을 앞둔 포부를 전했다.
 
한국형 블록버스터인 ‘쓰리데이즈’는 대통령 전용별장으로 떠난 대통령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대작으로 전쟁의 서막, 결전, 심판 등 각각 3일의 시간 총 9일간의 기록으로 제한된 시간 안에 대통령을 암살로부터 지켜내는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긴박감 넘치게 그린다.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오늘밤 10시 첫 방송 된다.

쓰리데이즈 예고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