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청청, 중국 음악시장 점령…음원 발매 5분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대륙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판청청이 디지털 싱글 발매 5분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23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판청청은 지난 22일 디지털 싱글 ‘I'm Here’ 발매와 동시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또한 왕이뮤직 일간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저스틴에 이어 차트를 싹쓸이하며 중국 음악시장을 점령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판청청과 저스틴 모두 엑소(EXO) 출신 크리스의 ‘Antares’를 가볍게 제치고 왕이뮤직 차트 1,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중국 최고의 스타임을 확실히 입증했다.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하며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 또한 보여준 판청청의 ‘I'm Here’는 Trap풍의 힙합곡으로 성장과 변신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로 음악에 대한 꿈과 열정을 모두 담아냈다.

판빙빙 동생으로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판청청은 중국 우상연습생에 출연, 나인퍼센트와 NEXT로 활동하며 이미 중국에서는 최고의 인기스타로 자리 잡았다.

판청청은 22일 디지털 싱글 ‘I'm Here’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