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god(지오디), 20주년 앨범 발매 앞두고 커버이미지 공개…‘연말에는 콘서트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국민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20주년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23일 싸이더스HQ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오디의 선공개곡 ‘눈이 내린다’의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이미지에서 지오디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포멀한 스타일링과 모노톤의 감각적 이미지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색채감이 드러나지 않은 멤버들의 모습 아래로 적힌 타이틀 ‘눈이 내린다’의 캘리그라피가 겨울감성을 이끌어내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god(지오디) ‘눈이 내린다’ 커버이미지 / 싸이더스HQ
god(지오디) ‘눈이 내린다’ 커버이미지 / 싸이더스HQ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스트링은 물론 풀 밴드 세션 녹음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더했다. 추운 겨울날 모든 이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녹여줄 감성 발라드곡으로, 눈이 내리는 날 그리운 누군가를 떠올리는 쓸쓸한 감정을 그대로 담은 가사와 귓가를 맴도는 아련하면서도 쓸쓸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김태우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진두지휘하고 있다. 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 될 선공개 곡 ‘눈이 내린다’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지오디 특유의 색깔과 감성을 듬뿍 담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god(지오디)는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 12월 22일(토)에는 부산 벡스코, 25일(화)에는 대구로 자리를 옮겨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