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 샘김 앨범에 감동 받아…“벌써 이런 앨범을 만들다니 부럽다 샘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아이유(IU)가 샘김의 새 앨범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2일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샘김의 노래를 듣고 있는 스트리밍 중인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샘김-아이유 / 샘김 SNS-아이유SNS
샘김-아이유 / 샘김 SNS-아이유 SNS

그는 사진과 함께 “나의 올해의 앨범. 벌써 이런 앨범을 만들다니 부럽다 샘아. 그리고 존경스러운 프로듀서들 @홍소진 @적재”라는 글을 덧붙여 샘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두 뮤지션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도 최고예요”, “언니 저도 이 노래 많이 듣고 있어요!”, “이 친목 응원해”, “징짱 노래 불러서 올려주면 안 돼요?”, “샘김도 좋고 아이유도 좋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IU)가 언급한 샘김의 앨범은 지난 22일 발매된 ‘Sun And Moon’이다.

이는 샘김의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크러쉬, ZICO, 홍소진, 적재 등 사랑받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