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새 앨범 단체 티저 공개…‘기적의 순간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갓세븐(GOT7) 새 앨범 단체 티저가 화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자정 각종 공식 SNS에 새 앨범 ‘<Present : YOU> &M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2장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훈훈한 미소를 머금고 빛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모습이다.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을 둘러싼 ‘초록색 빛’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보 ‘<Present : YOU> &ME’는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솔로와 유닛 무대 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겨 팬들에게 역대급 풍성한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그룹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으로,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GOT7 컴백에 힘을 실었다.

이들은 컴백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미라클’이 지닌 메시지와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GOT7은 신곡 ‘미라클’로 1주간 음악 방송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 했다. 이어서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 &ME’와 타이틀곡 ‘미라클’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