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김원효-이현정, 역대급 논쟁 예고…‘부먹이냐 찍먹이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김원효와 이현정이 논쟁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이런 사이다’에서는 개그맨 김원효와 이현정이 탕수육 부먹과 찍먹으로 대립한다.

‘이런 사이다’는 김원효와 이현정이 매회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대립하며 기관총처럼 쏟아내는 폭풍 말다툼이다. 웃음과 공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코너로서 막힘없이 술술 나오는 이들의 말발은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안기며 보는 이들의 스트레스를 뻥 뚫어준다.

이날 녹화에서 두 사람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고민할 난제인 탕수육에 소스를 부어 먹는 ‘부먹파’와 소스를 찍어 먹는 ‘찍먹파’로 갈렸다.

KBS2 ‘개그콘서트’
KBS2 ‘개그콘서트’

한 치도 양보할 수 없는 역대급 접전을 펼친 이들은 랩신에 빙의한 듯 끊임없이 쏟아대는 각각의 논리는 상대 진영(?)에 있는 사람들마저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타당해 모두의 감탄과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관객들은 끝나지 않던 싸움에 자동 참전(?)하게 되는 기이한 현상까지 벌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팽팽히 맞서던 김원효와 이현정이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최후를 맞이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상황이 닥쳤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탕수육 부먹과 찍먹 사이에서 논쟁을 예고한 ‘이런 사이다’는 오는 25일 밤 9시 20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