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일리, 단독 콘서트 ‘I AM : AILEE’ 개최 “함께 즐거운 겨울 추억 만들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에일리가 오는 12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올해 첫 단독 콘서트 ‘I AM : AILEE’를 개최한다.

23일 YM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I AM : AILEE’라는 타이틀에 드러나듯, 에일리만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수 있는 컨셉으로 준비 중이다.

에일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가요계 대표 디바’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일리 ‘‘I AM : AILEE’ 포스터 / YMC엔터테인먼트
에일리 ‘‘I AM : AILEE’ 포스터 / YMC엔터테인먼트

2018년 한해 동안 케이윌, 휘성, 다이나믹듀오, 정세운, 조현아 등 다양한 가수와 조인트 공연을 선보인 에일리는 올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오는 만큼 기존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무대를 보여준다.

온전히 에일리만을 위한 무대와 에일리만의 매력으로 올림픽홀을 가득 채울 이번 공연은 12월 8일, 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2일 부산, 12월 24일 대전 그리고 12월 31일 대구 공연까지 2018년의 연말을 책임질 예정이다.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에일리는 “작년 연말 단독 콘서트를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다시 또 이렇게 연말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감회가 새롭다”며 “올 한 해도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분들을 만났는데 단독 콘서트인 만큼 더 다양하고 멋진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객분들이 저와 함께 즐거운 겨울의 추억 만드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일리의 2018 단독 콘서트 ‘I AM : AILEE’의 자세한 공연 정보와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및 위메프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