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반자카파, 정규 5집 MV 프롤로그 공개… 대세들의 지원사격으로 ‘기대감 3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어반자카파가 오는 27일 저녁 6시 정규 5집 ‘05’ 발매를 앞두고 MV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23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4년 만에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린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과 ‘뜻대로’의 전체적인 무드를 담아낸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23일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는 차은우와 함께 유망주로 손꼽히는 김재영과 박규영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에는 사무실 안에서 박규영과 함께 손전등으로 장난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차은우와 허무한 표정으로 쓸쓸히 회사 복도를 걷는 김재영의 모습이 교차되며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이어 차은우와 박규영이 함께 손을 잡고 뛰어가는 등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반해 김재영은 울먹이는 모습으로 더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각각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정규 5집 ‘05’의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과 ‘뜻대로’ 의 뮤직비디오가 각각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 배우의 연기와 어반자카파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을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뜻대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7일 저녁 6시 정규앨범 ‘05’를 발매하는 어반자카파는 12월 1,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