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취미(CHIMMI), 오늘 정오 싱글 발매 예고…‘사랑의 새로운 순간을 표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혼성듀오 취미(CHIMMI)가 돌아온다.

취미는 23일 정오에 여섯 번째 싱글 ‘New’를 발표하고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취미는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이 모두 가능한 혼성 듀오다. 멤버 MHL은 호주와 한국을 오가며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하며 신혜성 ‘안부’, 마이틴 ‘SHE BAD’ 등의 프로듀싱을 맡은 바 있다.

또 다른 멤버 효정은 정엽 ‘없구나’의 작사와 작곡 뿐만 아니라 지난해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개최된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 작곡 공모전에서 ‘말해줘요’로 우승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김나영이 가창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취미(CHIMMI) ‘NEW’ / 누플레이 제공
취미(CHIMMI) ‘NEW’ / 누플레이 제공

이들의 여섯 번째 싱글 ‘New’는 연인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늘 새로움을 표현한 곡이다. 함께 있는 모든 시간들이 상대방으로 인해 변하고 있음을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를 담았다.

또한 취미 특유의 Smooth & Bop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어쿠스틱 악기와 일렉트로닉 신스를 조합하여 매력적인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무도회장에서 왈츠를 추는 느낌을 녹여내면서 달콤하면서도 매혹적인 효정과 MHL의 조화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소속사 누플레이 측은 “‘New’는 취미가 선보이는 올해 마지막 싱글”이라며 “취미 특유의 몽환적이고도 부드러운 느낌을 가득 담은 새 싱글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취미는 오는 12월 발매를 목표로 정규 앨범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