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윈드 플라워’ M/V 티저 공개…‘반전 가득 걸크러쉬 이별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마마무(MAMAMOO)의 ‘윈드 플라워(Wind Flower)’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마마무는 23일 자정 공식 SNS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곡은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담아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홍콩의 밤을 밝히는 고혹적인 비주얼과 그루미한 분위기로 시선을 멈추게 한다.

또한 공허한 표정으로 택시에 올라타는 솔라, 쓸쓸한 눈빛으로 홍콩의 야경을 바라보는 문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휘인, 슬픔에 빠진 표정의 화사의 모습이 감각적인 색감과 영상미로 담겼다.

마마무(MAMAMOO) / RBW 제공
마마무(MAMAMOO) / RBW 제공

어서 밝은 표정으로 함께 밤거리를 걷는 마마무의 모습이 비춰지며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Wind Flower Wind Flower, 우우우 우리는 이별일까 또또또 우리만 아파할까”라는 마마무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마마무는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4인 4색의 이별 감성을 공개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하며,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이번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홍콩의 화려한 밤거리를 배경으로 마마무의 이별 감성을 완성시켰다.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