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ANCTUARY’ 러블리즈, ‘찾아가세요’ MV 롱티저 공개…‘럽풍이 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의 ‘찾아가세요’ 뮤직비디오 롱티저가 공개됐다.
 
23일 러블리즈는 공식 브이앱에 “러블리즈(Lovelyz) ‘찾아가세요’ MV Teaser (Long ver.)”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러블리즈의 새 타이틀곡인 ‘찾아가세요’의 뮤직비디오 롱티저가 담겨 있다.

러블리즈 브이앱
러블리즈 브이앱

 
숏버전에 비해 좀 더 자세한 멜로디와 많은 장면을 담은 이번 티저는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어 러블리너스의 시선을 확실히 끌었다.
 
지난 22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6일 발매되는 러블리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ANCTUARY(생츄어리)’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서 타이틀곡의 이름이 ‘찾아가세요’라는 것이 밝혀졌다.

러블리즈 브이앱
러블리즈 브이앱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는 러블리즈의 전작 앨범들에서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는 SWEETUNE(스윗튠)과 스페이스카우보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감각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존 러블리즈의 아련함에 조금 더 강한 외침을 더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NEVER ENDING(네버 엔딩)’을 비롯해 ‘LIKE U(라이크 유)’, ‘REWIND(리와인드)’, ‘RAIN(레인)’, ‘백일몽’, '꽃점' 등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담아낸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띵곡의 기운이 온다”, “크으으으”, “노래 엄청 좋아”, “중엽이형 계신 곳으로 절 한번씩 합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