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퀴즈: 리부트’ 류덕환VS김준한, 좀비사건…“코다스 정보 논문 표절과 같다”에 “재수없는 녀석” 대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신의퀴즈 리부트’에서 류덕환과 김준한이 좀비살인사건을 수사하면서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신의퀴즈5)’에서 진우(류덕환)는 좀비처럼 동네를 다니는 도윤의 어머니가 중증근무력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이어 도윤에게 끌려갔다고 생각했던 좀비 동호회장 허상찬은 경찰서에 좀비 같은 모습으로 나타났다.
 
진우(류덕환)와 수안(박효주)은 허상찬의 상태를 확인하고 임상실험에 쓰는 가속물질과 광견병을 조작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또 혁민(김준한)은 진우(류덕환)의 부탁을 받고 코다스에 있는 정보 내용을 준 승빈(윤보라)을 꾸짖었다.
 

이어 혁민(김준한)은 진우(류덕환)에게 “우리 정보를 가져가는 것은 논문을 표절하는 것 같다”라고 하며 비난했고 진우는 “재수 없는 녀석”이라고 중얼거리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수목드라마‘신의 퀴즈: 리부트’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