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 장도연, “트렌드 지각생들이여~ ‘인기가요 샌드위치’-’마크정식’ 먹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밥블레스유’에서 장도연이 트렌드를 잘 못 쫒아가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추천했다.

22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에서는 장도연이 트렌드를 따라가는 속도가 느린 사람들에게 알맞은 음식을 추천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olive ‘밥블레스유’ 방송 캡처

 

최화정, 이영자, 김숙, 송은이, 장도연이 을지로에 갔다. 을지로에서 송은이가 사연을 소개했다. “20대 때는 유행을 선도하던 리더였다. 그런데 30대가 되니 4, 5살 어린 친구들의 말을 못 알아듣겠다. 트렌디한 음식을 추천해 달라“는 사연이었다. 

사연을 들은 장도연이 S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소개했다. 이 샌드위치는 SBS 음악 프로그램인 ‘인기가요’가 하는 날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라고 한다. 

샌드위치 안에 특별한 재료가 들어있지는 않다. 또 재료가 많이 들어있지도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샌드위치가 맛있는 이유에 대해 장도연과 송은이는 ‘딸기쨈’이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이 샌드위치가 달짝지근하면서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장도연 역시 너무 맛있는 샌드위치라며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맛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 샌드위치와 더불어 인기 아이돌 마크가 추천한 마크정식도 트렌드를 잘 따라갈 수 있는 음식으로 추천됐다. 

‘밥블레스유’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