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썸&러브’ 네이처, ‘알레그로 칸타빌레’ 아카펠라 버전 무대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 팬 쇼케이스 최고의 이벤트는 ‘알레그로 칸타빌레’ 아카펠라 버전 무대가 아닐까.
 
22일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앨범은 네이처 8월 데뷔 앨범 ‘기분 좋아’ 활동 종료 이후 한 달 반만의 컴백으로,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을 비롯해 ‘꿈꿨어(Dream About U)’와 ‘별자리(La Historia)’ 등 총 3곡이 담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간 소녀시대, 트와이스, 레드벨벳, 신화, 비투비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던 ‘씨저 앤 루이(Caesar & Loui)’, 황성제 사단의 프로듀싱 팀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최고의 실력파 작가진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네이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네이처는 공식 앨범 발매일을 3일 앞둔 19일 오후 6시 공식 YouTube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컬러풀한 스쿨룩과 톡톡 튀는 개성 강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네이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데뷔 앨범 때 보다 한층 더 상큼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이다.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컴백을 기념해 목요일(22일) 오후 2시에 언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어 오후 7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국내에 있는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생중계 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날 언론 쇼케이스에서 네이처가 선보인 무대는 크게 두 가지.

네이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네이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나는 당연히 컴백 타이틀곡인 ‘썸’의 무대였고 나머지 하나는 그들의 데뷔곡인 ‘알레그로 칸타빌레’의 아카펠라 버전 무대였다.
 
파워풀한 안무와 신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알레그로 칸타빌레’. 이에 다소 차분한 분위기의 아카펠라 버전은 쉬이 상상하기 힘들었는데, 네이처는 예상외의 실력으로 현장의 눈길을 끌었다.
 

팬 입장에선 ‘썸’ 무대가 당연히 가장 기대되는 무대이겠지만, ‘알레그로 칸타빌레’의 아카펠라 버전에 대한 기대감도 이에 못지않을 것으로 보인다.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2시 멜론, 지니, 엠넷,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국내외 음원서비스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