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하연주, 美친 흥 폭발 세레머니…빠지는 게 없는 탤런트 멘사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1.22 15: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하연주가 예쁘면서 흥까지 다 갖춘 탤런트 멘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하연주가 한국인 팀 게스트로 참여해 대한외국인들과 퀴즈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탤런트 멘사 회원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등장한 하연주는 한국인 팀의 에이스로 꼽히며 기대를 높였다.

하지만 멤버들의 칭찬 일색에 얼굴을 붉히며 “2단계에서 떨어지는 것 아니냐”며 겸손한 자세를 취했다.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수줍음도 잠시 하연주는 퀴즈가 시작되자 완전히 돌변했다. 몸풀기 문제부터 귀를 쫑긋 세우고는 승부사 기질을 발휘한 것.

이어진 본 게임 상식 퀴즈에서 하연주는 시작되자마자 손을 번쩍 들며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퀴즈에 참여해 시청자들까지 퀴즈에 푹 빠지게 만들었다.

특히 1단계부터 환호성을 터트리며 기뻐한 데 이어, 흥 폭발 세리머니까지 선보여 웃음을 터트렸다.

마의 구간 2단계까지 넘긴 하연주는 요령을 터득했다. 누구보다 빨리 손을 들어 문제를 푸는 스킬을 구사하며 맹활약을 이어갔지만 아쉽게 5단계에서 탈락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렇듯 하연주는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자세로 퀴즈에 참여하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또 다른 흥을 폭발시키며 재미를 선사했다.

탤런트 멘사 하연주의 매력만점 모습은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