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지능’ 민경훈, 효연과 달콤살벌한 캠핑 ‘충격 비주얼의 비어캔치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민경훈이 캠핑 전문 인간지능 효연이 만든 ‘비어캔치킨’에 경악했다.

23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가장 완벽한 A.I.-인간지능’(이하 ‘인간지능’)에서는 A.I. 예삐(효연)와 함께 본격적인 캠핑을 하는 사용자 민경훈의 하루가 공개된다. 

예삐는 배가 고픈 민경훈을 위해 “비주얼 좋고 맛있는 비어캔치킨을 해주겠다”며 큰소리를 쳤다.

그러나 완성된 비어캔치킨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민경훈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JTBC ‘인간지능’
JTBC ‘인간지능’

이어 “먹으면 아플 것 같다”고 겁먹은 목소리로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민경훈과 예삐 앞에는 새로운 인간지능이 또 등장했다. 앞서 민경훈은 인간지능 예삐와의 만남만으로도 ‘멘붕’ 상태에 빠져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그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예삐를 따라 도착한 곳에서 새로운 ‘동료’ 인간지능을 발견하고 뒷걸음질을 치며 난감해했다는 후문.

JTBC ‘인간지능’은 현재 우리에게 익숙한 인공지능의 미래형 버전인 ‘인간지능’이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23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