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어클락(Seven O‘Clock), ‘아이돌라디오’서 大활약…노래부터 댄스까지 다 되는 특급 신인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1.22 11: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여 역대급 활약을 뽐냈다.

지난 21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세븐어클락이 출연해 열정 가득한 신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먼저 리더이자 리드 댄서인 한겸이 두 번째 미니앨범 ‘#7’의 타이틀곡 '‘Nothing Better’에서의 섹시한 안무를 선보이며 뜨거운 매력 어필로 분위기를 달궜다.

노래방 라이브 미션으로는 ‘뱅뱅뱅’을 열창하며 오픈 스튜디오로 진행된 현장에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멤버 중 부산 출신으로 부산 시민분들에게 띄우는 영상 편지를 남긴 정규는 ‘부산의 아들’로 등극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세븐어클락(Seven O‘Clock) 공식 트위터
세븐어클락(Seven O‘Clock) 공식 트위터

메들리 댄스로는 선배 아이돌 그룹들인 위너(Winner)의 ‘Really Really‘와 엑소(EXO)의 ‘으르렁’, 비투비(BTOB)의 ‘너 없인 안 된다’, 데뷔곡 ‘시계 바늘’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아무 음악이나 즉석에서 재생하면 합을 맞추어 어울리는 댄스를 선보여야 하는 ‘랜덤 뮤직 댄스’ 미션까지 팀워크를 발휘해서 소화해 내 팬들과 ‘아이돌 라디오’의 DJ를 맡고 있는 비투비 멤버 정일훈의 극찬을 받았다.

팬클럽인 로즈에게 영상 편지를 쓸 땐 리더 한겸이 눈물을 글썽이며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해 DJ 일훈이 “세븐어클락의 진심 어린 팬 사랑 다들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멘트로 진정성을 어필하기도.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출연한 ‘아이돌 라디오’ 51번째 에피소드는 ‘아이돌 라디오’ V LIVE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