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 선물' 이보영, '상처투성이' 멍든 얼굴 '폭풍오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이보영이 상처투성이의 멍든 얼굴로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연출 이동훈 극본 최란)의 제작진이 주인공 이보영이 상처투성이의 얼굴로 암담한 표정을 짓고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보영은 ‘신의 선물 14일’(연출 이동훈 극본 최란)에서 하나뿐인 딸 샛별(김유빈 분)을 지키기 위해 전사가 된 엄마 '김수현' 역을 맡고 있다.
 
지난 3일 첫 방송에서 잘 나가는 인권변호사 남편에 귀엽고 착한 딸, 방송작가라는 전문 직업까지 남부러울 것 없는 행복한 삶을 살던 수현은 자신이 작가로 활동하는 공개수배 프로그램에서 강남의 연쇄살인자에게 딸 샛별을 납치했다는 협박전화를 받은 상황.
 
'신의 선물' 이보영 / SBS

오늘(4일) 2회를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수현은 멍들고 상처 난 얼굴에 절망 섞인 표정으로 망연자실해 있거나, 엎드려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장면의 내용을 보면 수현이 납치범에게 공개적으로 샛별을 무사히 돌려보내달라고 빌며 호소하고 있는 신으로 수현의 얼굴이 왜 이렇게 됐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
 
이날 촬영을 진행한 제작진은 “통상 드라마는 카메라의 위치를 바꿔가며 같은 신을 2~3회 촬영하는데 이날 촬영은 8페이지에 달하는 엄청난 분량에 배우가 감정을 최대한 끌어올려야 하는 신이어서 제작진은 평소처럼 촬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며 “그래서 고심 끝에 카메라 7대를 곳곳에 설치하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간단한 리허설만 진행한 이보영은 NG도 없이 감정을 누르는 차분함과 오열, 분노 등을 한 신에 모두 담아내는 놀라운 연기력과 집중력을 발휘해 숨죽이고 지켜보던 모든 제작진의 탄성을 이끌어냈다”고 전하며 “식탁에서 와이프와 딸의 숟가락을 잡고 오열하던 손현주의 명연기에 대견할 연기로 평가될 것”이라며만족감과 자신감을 보였다.
 
'신의 선물' 이보영 / SBS

이보영이 보여줄 명품 모성애 연기는 오늘(4일) 밤 '신의 선물 14일' 2회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촘촘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 속에 첫 방을 마친 '신의 선물 14일'은 유괴된 딸을 살리기 위해 2주전으로 타임워프된 엄마 김수현과 전직 형사 기동찬(조승우 분)이 의문의 납치범과 벌이는 치열한 두뇌게임을 그려나갈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