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그대' OST 앨범 주문 폭주…김수현 파워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별에서 온 그대’ OST All Track앨범 반응이 폭발적이다.
 
OST 제작사 측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별에서 온 그대’ OST All Track 앨범 초도 문량 3만장을 완판, 추가 주문량이 폭주한 상태다.”라며 “별 그대 종영 후에도 쉽게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미니시리즈 ‘별에서 온 그대’ OST All Track에서는 드라마에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미공개 BG음원 21곡까지 함께 OST전곡이 담긴 앨범을 지난 26일 발매됐다
 
'별그대' / SBS
‘별 그대’OST는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발매하는 음원마다 국내 음원 차트 올킬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별 그대’ OST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에서 김수현이 부른 ‘너의 집 앞’ OST 가 수놓으며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애틋한 사랑에 더욱 힘을 실어 주며 홍콩 음원 사이트 MOOV일일 차트(지난 25일 기준)에는 김수현이 부른 ‘너의 집 앞’이 현지 음원을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었다.
 
특히 이번 MOOV일일 차트에는 저스트의 ILOVE YOU가 5위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이 6위를 효린의 ‘안녕’과 린의 ‘MY Destiny’가 각각 7,8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 도 10위를 차지했다.
 
김수현의 ‘너의 집 앞’ 이외에도 ‘별에서 온 그대’OST 가 10위권 안에 6곡이나 이름을 올려 중화권에 불고 있는 ‘별그대’ 인기를 짐작케 했다.
 
린이 부른 ‘MY Destiny’는 지난 1일자 홍콩,대만의 아이 튠즈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은 물론 인도 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의 싱글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등극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각광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