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유진, 화보장인의 매력만점 화보 공개…청순부터 시크까지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지난 9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차도녀 매력의 강희수 역으로 주목 받은 정유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유진은 MLBB 로지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청순함부터 시크, 우아함까지 모두 소화해내는 매력 만점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정유진 / 싱글즈
정유진 / 싱글즈

정유진은 최근 이나영과 이종석의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캐스팅 되며 주목을 받았다. 

매 드라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맡은 역할을 더 매력적으로 표현해 온 정유진이 내년 초 방영 예정인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어떤 캐릭터를 만들어 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정유진 / 싱글즈
정유진 / 싱글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굵직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유진은 ‘로맨스는 별책부록’과 ‘밀어서 감옥해제’에 출연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