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시상식서 ‘완벽 비주얼’로 별명 얻은 ★…‘서가대 버건디’ 엑소(EXO) 백현-‘차문남’ 방탄소년단(BTS) 진-‘서가대 환청남’ 세븐틴(SVT) 원우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11.21 17: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각종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는 연말이 다가왔다. 이에 시상식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던 스타들을 모아봤다.

엑소 백현-방탄소년단 진-세븐틴 원우 / 톱스타뉴스 HD포토 뱅크

바로 엑소 백현, 방탄소년단 진, 세븐틴 원우가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신이 내린 비주얼’부터 ‘완벽 메이크업’까지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엑소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 뱅크

- ‘서가대 버건디 메이크업’ 엑소 백현 (변백현, 1992년 5월 6일)

백현은 9인조 보이그룹 엑소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이다.

그가 속한 그룹 엑소는 지난 2012년 엑소 프롤로그 싱글 앨범 ‘WHAT IS LOVE’로 데뷔한 후, ‘으르렁’ ‘Ko Ko Bop’ ‘CALL ME BABY’ 등을 차례로 발매하며 톱 아이돌 반열에 올랐다. 

또한 지난 2015년 백현은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OST ‘두근거려 (Beautiful)’를 발매하며 메인보컬로써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백현은 지난 2014년 서울가요대상에서 ‘버건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백현 메이크업 따라하기’가 유행하기도.

또한 무대 위에서 완벽한 끼를 내보이는 백현은 ‘천재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기도 하다. 

한편 백현이 속한 엑소는 지난 2일 5집 정규앨범 ‘DON'T MESS UP MY TEMPO’를 발매한 뒤, 2주 연속 빌보드 차트인에 성공했다.

또한 이들은 국내 누적 음반판매량 1000만장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는 2000년 이후 데뷔한 가수 중 최초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 진 / 톱스타뉴스 HD포토 뱅크

- ’차문남’ 방탄소년단(BTS) 진 (김석진, 1992년 12월 4일)

진는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맏형으로 알려졌다.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데뷔한 후, ‘상남자’, ‘I NEED U’ 등을 발매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후 2017년 국내 최초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진은 지난 2015년 11월 열린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일명 ‘차문남’ 별명을 얻기도 했다. 차문을 열고 나오는 그를 보며 네티즌들은 “차 문 열고 나오는 사람 누구냐”는 질문이 쏟아진 것.

이후 그는 ‘월드와이드핸섬’, ‘유엔총회남’ 등 여러 별명으로 불리우며 비주얼 남신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일본 쿄세라돔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는 현지시간으로 20일 ‘빌보드 200’ 69위를 차지하며 3달 연속 메인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세븐틴 원우 / 톱스타뉴스 HD포토 뱅크

- ‘서가대 환청남’ 세븐틴 원우 (전원우, 1996년 7월 17일)

원우는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으로, 힙합팀에 소속되어 있다.

그가 속한 세븐틴은 지난 2015년 5월 첫 미니앨범 ‘17 CARAT’을 발매하며 데뷔한 후, ‘만세’, ‘울고 싶지 않아’, ‘고맙다’ 등의 곡을 다수 발매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이후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가온차트 등에서 신인상을 휩쓸기도 했다.

이중 원우는 데뷔 초 서울가요대상에서 ‘환청’ 피처링을 위해 장재인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당시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환청을 부르는 사람이 누구냐”는 의문을 쏟아내며 ‘서가대 환청남’ 타이틀을 얻게 됐다.

또한 데뷔곡 ‘아낀다’ 속 ‘나 지금 너 땜에 불이 나’라는 파트를 통해 ‘불이나남’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편 그가 속한 세븐틴은 작사, 자곡 등에 모두 참여하는 ‘자체제작돌’로 알려졌다. 특히 원우는 지난 9일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 ‘Holiday’의 디렉팅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4일 세븐틴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 THE FINAL SCENE’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