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 12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 공연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키위미디어그룹은 12월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으로는 국악퍼포먼스 썬앤문 공식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에서 예약 후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 이틀 동안 진행하며, 공연당일 ‘레드아이템’을 착용 후 썬앤문 전용관으로 오면 할인 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홀리데이패키지’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연말 공연장 찾는 분들을 위해 가족, 커플패키지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썬앤문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 한 달 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2월 한 달 동안 티켓 구매 관람자에 한해서 럭키드로우를 진행 할 예정이다. 

12월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썬앤문 12월 프로모션 포스터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썬앤문 12월 프로모션 포스터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전통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홀로그램 영상쇼와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이다. 

‘썬앤문’은 국악가락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락,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하여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퍼포먼스이다. 

썬앤문 공연은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연말 온가족, 연인, 부부 등 함께 즐기며 공감 할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썬앤문 관계자는 “썬앤문 전용관이 있는 정동은 광화문과 함께 청계천, 또는 덕수궁돌담길로 이어져 시청 앞 광장, 명동까지 연말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썬앤문 공연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썬앤문 전용관이 있는 경향아트힐 내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展 Photo Ark : 동물들을 위한 방주가 오픈했으며, 경향아트힐이 공연과 전시가 함께 이루어 질 수 있는 문화허브 장소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