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황후의 품격’ 장나라, “최진혁-신성록, 연하남이지만 배울 게 많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신성록, 최진혁과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20일 오후 3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황후의 품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윤다훈, 이희진, 윤소이, 스테파니 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BS ‘황후의 품격’은 황제에게 시집온 뮤지컬 배우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리턴’ 주동민PD와 ‘내 딸, 금사월’ 김순옥 작가가 손을 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작품이다.

장나라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장나라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연하남 신성록, 최진혁과 호흡에 대해 묻자 그는 “최진혁 씨는 작품을 같이 했었고 평소에도 연락하고 지낼 정도로 친한 사이라 편했다. 성실하고 우직한 기둥 같은 느낌이다. 그래서 많이 의지하고 있다”며 최진혁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신성록에 대해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봤다. 그동안 작품들을 보고 실제로도 나쁜 사람일 것 같았다. 근데 직접 겪어보니 너무 착하고 영리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두 사람이 연기 스타일이 반대다. 그래서 내가 많이 배우고 있다. 나이는 동생이지만 연기적인 부분에서는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겸손한 태도를 취했다.

장나라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장나라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등에서 사랑스러운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나라. 그는 이번에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선택해 기존의 모습과 차별점이 없을 거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는바.

이에 대해 그는 “이번 작품에서는 그냥 모든 걸 놨다. 평소에 보여주던 캐릭터보다 더 많이 놓고 연기했다. 그리고 초반에는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지만 후반에는 큰 변화를 겪게 된다. 저의 다양한 면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대한 부가 설명도 덧붙였는데 그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사연이 가장 없다. 하지만 생명력이 넘치는 캐릭터다. 직업이 뮤지컬 배우인 이유도 이 캐릭터가 얼마나 생명력이 강한지를 보여주기 위해 설정했다고 들었다. 이러한 연기를 보여주게 돼서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시청률 25% 넘으면 부여 촬영지에서 시청자들과 관광을 하겠다”며 시청률 공약도 밝혔다.

이를 듣던 신성록은 “비용은 저희가 되겠습니다”라고 당차게 말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황실 로맨스릴러’라는 독특한 장르로 우리 곁에 찾아온  SBS ‘황후의 품격’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