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귀부인' 서지혜-현우성, '폭풍 따귀 세례' 계속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JTBC 일일 드라마 &! lt;귀부인'(연출: 한철수, 극본: 호영옥,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 연기자들의 따귀 수난시대가 계속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안방극장에 신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3.3%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국민 드라마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 가고 있는 JTBC '귀부인'에서 서지혜, 현우성, 정성운의 리얼한 따귀 수난시대가 계속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에서 뒤늦게 회사 사정이 어려워진 것을 알게 된 영민의 엄마(유혜리 분)는 모든 것이 정민(현우성 분)의 탓이라 여기고 다짜고짜 정민을 찾아가 세차게 뺨을 때려 상처를 남겼다. 정민은 지난 19회에서도 영민의 어머니에게 뺨을 맞은 적이 있으며, 영민을 때리려던 영민의 아버지(독고영재 분)를 말리다 잘 못 맞은 적이 있어 그의 수난은 쉽게 끊이지 않고 있다. 이어 신애(서지혜 분)도 폭풍 따귀 수난시대를 겪고 있는데, 지난 21회에서 정민과의 사이를 오해 한 미나(박정아 분)에게 뺨을 맞았다. 
 
'귀부인' 서지혜-현우성 / JTBC 방송 캡처

22회에서는 신애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상무실이 정리 되는 모습을 본 영민의 엄마에게 이렇게 되도록 무얼 했냐며 뺨을 맞아 신애 또한 폭풍 따귀 수난시대가 계속 되고 있는 것. 정민, 신애에 이어 영민도 자신의 아버지에게 뺨을 맞은 적이 있어 계속되는 '귀부인' 배우들의 따귀 수난시대는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긴장감을 선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귀부인' 배우들 중 누가 최고로 많이 뺨을 맞을까?” “어떡해ㅜㅜ 진짜 아프겠다.” “그만 때리면 안되나요? 우리 정민오빠 아파요” “유혜리씨 대체 배우분들 따귀 몇 대나 때리셨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 가고 있다.
 
JTBC 일일 드라마 '귀부인'은 매주 월~금 오후 8시 15분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