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다예, ‘비밀과 거짓말’ OST 공개 예정…‘캔 이종원 디렉팅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박다예가 참여한 ‘비밀과 거짓말’(연출 김정호, 극본 이도현) OST가 공개된다.

20일 오전 KANGGONG COMPANY 측은 “방영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다섯 번째 OST 박다예의 ‘돌아와요’가 오늘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박다예가 참여한 ‘돌아와요’는 그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돌아와 달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또한 맑음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함을 더욱 더했다.

또한 해당 곡은 작곡팀 ‘TEAM ZERO’가 작곡과 작사,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대세 작곡팀과 탄탄한 실력을 가진 박다예의 만남에 곡에 대한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특히 캔의 이종원이 디렉터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박다예와 사제지간으로 알려진 그는 박다예의 장점을 더욱 부각 시킬 수 있도록 섬세한 디렉팅을 선보였다는 후문.

‘비밀과 거짓말’ 다섯 번째 OST ‘돌아와요’ 앨범 커버
‘비밀과 거짓말’ 다섯 번째 OST ‘돌아와요’ 앨범 커버
박다예 / KG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다예 / KG엔터테인먼트 제공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박다예만의 감성과 표현력으로 완성된 ‘돌아와요’가 드디어 발매된다."라며 "드라마의 몰입도는 물론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곡으로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박다예는 각종 OST와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 ‘어떡하죠’로 호평을 받았으며, ‘카인과 아벨’, ‘제빵왕 김탁구’ OST에는 작사까지 직접 참여해 뮤지션의 면모도 뽐냈다.

또한 지난 5월 MBC ‘부잣집 아들’ OST ‘일년에 한 두번’과 지난 7월 ‘거짓말’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박다예가 참여한 ‘비밀과 거짓말’ 다섯 번째 OST ‘돌아와요’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