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빈, 두 번째 솔로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역시 독보적인 걸크러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유빈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다.

20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유빈의 공식 SNS에 두 번째 솔로앨범 ‘#TUSM’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빈은 블랙 드레스를 착용해 섹시하면서도 와일드한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바이크 위에서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며 사이드 미러에 비친 모습 또한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유빈은 지난 6월 첫 솔로 앨범 ‘도시여자’ 이후 약 5개월 만에 새 디지털 앨범 ‘#TUSM’을 발매한다. 

유빈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빈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빈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빈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TUSM’은 원더걸스 활동부터 솔로 활동까지 유빈의 고유 이미지로 대표되는 걸크러쉬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앨범명 또한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트렌디함을 더했다.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JYP 소속 후배 가수들이 유빈의 컴백에 지원사격을 했다. 지난 16일부터 JYP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혜림, 박지민, 백아연, GOT7, DAY6,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가 ‘Thank U Soooo Much’ 중 ‘so’를 길게 발음하는 영상이 게재되어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유빈의 새 앨범 ‘#TUSM’에 대한 스포일러로 특히 제목 중 ‘so’를 왜 길게 발음했는지, 또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그의 걸크러쉬 매력이 가득 담긴 두 번째 디지털 솔로 앨범 ‘#TUS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Tag
#유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