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1월 20일(음력 10월 13일 병진)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20일 쥐띠의 경우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하여도 너무 좋아하지 않는 것이 좋다.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그간의 고생이 사라지니 가정이 행복하다. 직장인은 저녁 자리에 참석하는 게 앞으로 좀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지위 또는 봉급이 오를 수도 있겠다.

소띠(85, 73, 61, 49년생)

그동안 소망해왔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진다. 다른 경쟁관계의 사람들보다 원하는 것을 먼저 이룰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의기양양하면 다른 사람의 구설에 오를 수 있다. 겸손하게 처신하고 기다린다면, 더욱 더 좋은 꿈을 이룰 수 있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평탄한 하루다. 다만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금전적 지출이 있을 수 있을 수 있겠다. 개인적인 욕심이 지나치면 외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숙고 하는 게 좋다. 직장 동료와 가벼운 일로 오해가 발생할 수 있겠으나 깊거나 오래 가지는 않으니 염려 없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왔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이라도,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인내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참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으면 무리하게 부딪히지 말고 차라리 자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다. 누군가 당신의 일에 관심을 표명할 것이다. 동업을 한다면, 의심하지 말고 상대하는 게 훗날 당신에게 유리하다.

용띠(88,76, 64, 52년생)

지금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면 미래의 기회를 찾기 어려운데, 주변 사람 중 친하게 지내는 동료로부터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활동적으로 자신의 일을 개척하도록 한다면 못할 일이 없을 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움직일 수 있다.

뱀띠(89, 77, 65, 53년생)

시작은 조금 힘드나 항상 초심의 마음을 유지하면서 진행한다면, 그다지 어려움이 없는 하루다. 모든 일을 도맡아 감당하기 부담스럽더라도 시작하는 것만 어려울 뿐, 진행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다. 낯 모르는 사람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다.

말띠(90, 78, 66, 54년생)

다소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이번의 고비를 넘긴다면 크게 진보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 될 것이다. 용과 여우가 만나서 협의를 하는 상이다. 결국 악연이 최고의 인연으로 돌아서게 되는 기회가 생기니 기쁘기 그지 없다.

양띠(91, 79, 67, 55년생)

동업자와 일을 도모하면 서로에게 뭔가 하나라도 얻을 것이 생기게 된다. 만약 좀 더 큰 것을 얻고자 한다면 자신의 소중한 것도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오늘은 가족과 마음을 터놓고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보는 것도 괜찮겠다.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진행중인 일에 너무 만족하여 소홀해진다면 좋게 매듭지을 수 없으니 초심을 잃지 않아야겠다. 현재에 안주하려 하지 말고 더욱 더 정진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건 잠깐 멈추고 생각을 다듬도록. 남들은 흉년이어도 당신은 풍년 농사를 지을 것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당장의 손해는 감수하는 것이 훗날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말도록 하라. 자금 문제는 곧 풀린다. 재수는 있는 날이니 조급할 필요는 없다. 금성이 찾아오니 그를 환대하길 바란다.

개띠(94, 82, 70, 58년생)

오랫동안 못 본 지인이나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좋은 날이다. 사소한 일이지만 나중에 자신에게 커다란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중년부부라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기 좋은 하루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하나를 얻었다 생각하고 마무리 하려 하나, 또 다른 하나가 새롭게 생겨나니, 둘을 얻게 되는 하루다. 이를 위하여 오래된 갈등은 가급적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 몸을 낮춤으로써 얻게 되는 결과이니 과분하게 생각지 않아도 되겠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