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이혼’ 차태현, OST에 직접 참여…‘드라마에 감성 더할 예정’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11.19 14: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차태현이 ‘최고의 이혼’ OST에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

19일 오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차태현이 ‘최고의 이혼’ OST 피날레를 장식한다”고 전했다.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드라마다.

차태현은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 몬스터유니온·더아이엔터테인먼트)에서 주인공 조석무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그런 그가 자신의 목소리로 드라마의 감성을 전하며 ‘최고의 이혼’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그가 직접 참여한 ‘최고의 이혼’ OST Part.6 ‘이별근처’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락발라드 곡이다. 익숙함에 잊어버렸던 연인의 소중함을 뒤늦게 깨닫고 후회하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어 극의 감정선을 더욱 무검게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차태현 / KBS 2TV ‘최고의 이혼’
차태현 / KBS 2TV ‘최고의 이혼’

또한 극 중 조석무의 마음을 대변하는 차태현의 담담한 목소리가 드라마와 어우려저 이야기를 더욱 몰입도 있게 전할 예정이다.

남이 되어서야 서로의 진심을 깨닫게 되는 부부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는 차태현은 무심하고 예민한 성격의 조석무가 이혼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보여주며 극의 깊이와 여운을 더해 호평을 받고 있따.

이에 앞서 ‘연애소설’, ‘복면달호’, ‘헬로우 고스트’ 등 자신이 출연한 영화의 OST를 직접 불러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도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최고의 이혼’의 OST에 직접 참여햐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차태현의 OST 참여는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차태현이 부른 ‘최고의 이혼’ OST Part.6 ‘이별근처’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