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가박스, 프레디 머큐리 기일 맞아 ‘보헤미안 랩소디’ 메모리얼 상영회 개최…진행 극장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singalong, 따라부르기) 열풍이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프레디 머큐리의 기일을 맞아 메모리얼 상영회가 개최된다는 소식이 나와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메가박스는 1991년 11월 24일 45세의 나이로 짧은 생을 마감했던 프레디 머큐리의 삶과 음악을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관객들을 위해 24일 프레디 머큐리의 기일을 맞아 메모리얼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24일 단 하루 전국 8개 지점(코엑스점, 목동점, 상암점, 송도점, 대구신세계점, 고양스타필드점, 영통점, 하남스타필드점)에서 ‘MX 돌비 애트모스 메모리얼 상영회’을 개최하며, 19일 오후 6시부터 예매 오픈이다.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는 스페셜 포스터와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까지 행사 당일 떼창을 유도할 ‘프로 떼창러’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 8명을 모집하며, 응모 방법은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떼창러에게는 각 지점별 MX 명당 자리 초대권과 ‘보헤미안 랩소디’ OST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